오늘도 나는 더비데이즈를 한다 더비데이즈


눈과 다리가
나에게 실망실망열매를 안겨주는군여
훗...
ㅠㅠ굿바이 회색홀스
아니 구뤠이홀스
오오올!!!!!!!!!!!!!!!!!!!!!!!!!!
했지만 기쁨은 잠시뿐..
날개뒤로 보이는 그대의 하트문양
그대는 저푸른 초원위로 방출...
뭔가 굉장히 이국적임
인도사람같지않음?
아무튼 방출...회색이라..ㅋㅋ



그대는 웃고있져...
회색말로 태어난 이유로 그대는
7:45 저 초원으로

노코멘트 ㅋㅋㅂㅂㅂㅂ빠이
헐 완전아까움눈도 이쁘고
날개도 깜장색이고 ㅠㅠ 피부만 순백이면
바로 키워주겟는데 현실은 빠이

더벅머리를 처음해봣는데
얼룩이 얼룩얼룩 나있네...빠잉

왜이렇게 회색이 잘나오는걸까요?>????

온젠간 루시퍼를 닮은 말을
교배 성공하고말거임 ㅇㅇㅇ

나왔다네 나왔다네
내가 나왔다네
드디어!!!!!!!!!!!!!!블랙앤화이트
오예 무사성마하거라!!!
.
.
.
.
.
.
.
.
.
.

뜨든!!!!!!!!!!!!!!드디어
한마리더 완성!!!순백에 얼룩없고 무늬없는 말!!!!

내가 웃는게 웃는게 아니야~~

괜춚게 나온듯???나중에 키워봐야징
신마가 오랜만에 이쁘게나온듯염

48시간!!!뚜든!!!나중에 결과올림!!!
솔직히 신마보다 이녀석한테 날개만달리면
이녀석이 훨씬이쁠듯 ㅋ;;;;ㅋ;ㅋ;ㅋ;




사랑합니다더비데이즈
오늘도 더비데이즈를합니다

목장명: 팬더닌자

까만말을 좋아하신다면
목장명: 콩이여 를 방문해주세요!!!
하얀말을 좋아하신다면
목장명: 뚜띠뿌야 를 방문해주세요!!

덧글

댓글 입력 영역